지성피부가 많은 저로서는 항상 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네요. 어디선가 보습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가능하면 보습로션이나 크림을 꼼꼼히 바르는 편이에요! 그것만 처리하면 내가 놓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샤워와 바디클렌저 사용입니다. 정말 좋은 바디 클렌저는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지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몸의 여드름을 제거합니다. 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저는 몸에 물건이 자주 닿는 편이에요. 그래서 보습제도 열심히 바르고 샤워도 특별히 신경썼어요. 눈에 보이지 않는 등이나 엉덩이 밑에도 닿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점점 더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바디클렌저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등여드름에 좋은 바디워시를 알아냈으니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얼마 전부터이 여드름 바디워시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전에 바디워시를 써봤지만 이렇게까지 고심해서 고르지는 않았어요. 저는 누군가에게 선물받은 물건이나 급하게 구입한 물건만 사용하는 편이라 지금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기초 바디 클렌저를 연구하고 선택하는 데 좀 더 집중하고 싶었습니다. 이 클렌저는 단순히 몸을 씻는 것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보습에도 더욱 신경을 쓴 클렌저입니다. 씁쓸한 느낌이 듭니다. 무엇보다 이전에 사용했던 것보다 클렌징이 제대로 된 느낌이고, 모공케어도 잘 되는 것 같아요.
늘 지성 피부였던 제가 조금씩 지성 피부를 산뜻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줬어요. 이렇게 유용한 아이템을 소개하면서 제가 그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를 간략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우선 저는 등여드름 전용 바디워시를 사용해야 했던 사람입니다. 앞서 말했듯 저는 기름기가 많은 편이에요. 오일리형이라고도 하나요? 조금 피곤해도, 아침에 나가도 시간이 지날수록 기름진 느낌이 점점 미끌미끌해집니다. 그것은 외부에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피지분비가 더 활성화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사실 건성인 분들과 다르게 피부가 금방 윤기가 나기 때문에 산뜻한 타입을 더 원했던 것 같아요. 미끄러운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얼굴과 몸에 윤기가 느껴집니다. 남들이 보지 못하더라도 내 몸을 자주 쳐다보게 되면서 스트레스와 콤플렉스가 생기곤 합니다.
그래서 꼭 이 바디클렌저를 사용하고 싶었고, 한동안은 하루에 한 번, 가능하면 하루에 두 번 사용하고 있어요! 부드럽게 작용하는 워시 제품이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자극을 주지 않아 샤워가 더욱 편안해집니다. 할 수 있어요. 몸을 더욱 깨끗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과정이 불편하지 않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라도 매일 사용하면 불편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면 말이죠. 쓰기가 어렵습니다.
질감을 보면 정말 놀랍습니다. 바디워시가 대체적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라는 건 이미 알고 있었어요! 이렇게 텍스쳐에 작고 둥근 입자는 처음 봤습니다. 이 입자들은 스크럽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스크럽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합시다.
이 작은 입자를 천연 살구씨 분말이라고 합니다. 천연 살구씨 분말이 필링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자극 없이 모공 속으로 매우 부드럽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스크럽 자체는 자극을 유발하면서 클렌징을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바디워시와 스크럽을 합친 제품이라 약간의 자극은 예상했어요. 오히려 아무 느낌도 없고 그냥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그냥 젤타입 질감이라 사용감도 좋고 바르기도 편했어요.
마치 로션을 바른 듯 부드러운 느낌이라 정말 필링 성분이 들어있는지 궁금했어요. 질감을 보면 눈에 보이는 작은 입자들이 데일리 필링제 역할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매일 가볍게 스크럽을 할 수 있고 별도의 스크럽을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 부분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샤워할 때 바디클렌저와 스크럽을 함께 사용하면 샤워시간이 길어지고, 바쁜 아침이면 왠지 시간이 많아진다. 갖고 있지 않아서 여러번 지나쳤어요. 하지만 하나의 항목으로 두 가지 기능을 모두 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되고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또한 스크럽을 매일 사용하게 되면 불편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안 좋을 수 있습니다. .
질감이 너무 부드럽고 부드러워서 이 등 여드름 바디워시를 사용할 때 불편함, 따끔거림, 긁힘을 느낀 적이 없습니다. 천연 살구씨 파우더의 미세한 입자가 브라운 제형에 담겨있어, 완전 구형 스크럽이 모공 깊숙이 침투합니다. 딥클렌징에 도움을 주어 더욱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는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고 풍성한 거품이 손에 닿는 기분 좋은 거품을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사용감이 좋습니다. 샤워할 때 사용감이 상쾌해서 매일 아침 저녁 샤워가 기대됩니다.
샤워하면서 스크럽까지 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한번의 사용으로 2가지 기능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샤워할 때마다 여러 가지 물건을 사용하게 된다면 다소 번거롭고 불편할 수도 있어서 일부는 그냥 지나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짜증나는 일을 싫어합니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한 일이다. 그런데 지금은 이렇게 바디워시만 짜서 샤워타올에 물을 묻혀 거품을 낸 뒤 가볍게 롤링하면서 샤워하면 필링이 끝나서 아주 간편해요. 편안하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촉촉한 제형으로 만졌을 때 느낌이 좋아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이 천연 바디 스크럽만큼 좋은 제품이 또 있을까요? 좋아요. 스크럽시 예민하지 않고, 숨쉬기도 편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저처럼 예민한 분들이나 여드름이 자주 나는 분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저처럼 하루에 1~2번 샤워할 때 이 등여드름 바디워시를 사용하시면 목욕 후 피부에 활력이 생기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클렌저보다 제 피부타입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내 생각엔 맞는 것 같아! 조금 더 밝아지고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만들 수 있었어요.
이제는 이 훌륭한 제품 외에 다른 세탁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너무 편안함을 주는 바디클렌저인데 사용감도 좋고 기능성도 너무 좋아서 컨디션이 좋아질 수밖에 없더라구요. 예전에는 기름지고 윤기나는 느낌이던 바디 피부가 좀 덜 기름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욱 상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몸에 여드름이 자주 났는데 요즘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즉, 이 바디 클렌저만으로도 피부 관리가 더 잘 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앞으로도. 이 달콤한 아이템으로 정착하며 피부결도 케어할 예정이에요!
이제 등여드름 바디워시 걱정하지 말고 이 좋은 제품을 부지런히 바르기만 하면 됩니다. 잘 관리된 피부는 매일매일 기분이 좋아지고, 촉촉한 피부와 여드름 없이 깨끗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이 제품을 사용하는 이유가 충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