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파일 입출력 핵심정리, 응용문제

주요 요약 스트림: Java 프로그래밍에서는 디스크에 액세스하고 파일을 읽고 쓰는 경로를 스트림이라고 합니다.
스트림은 단방향이며 입력 및 출력에 대한 별도의 스트림이 있습니다.
바이트 기반 스트림: 파일 형식에 관계없이 모든 파일이 저장됩니다.
읽고 쓸 수 있습니다.
InputStream은 바이트 기반 입력 스트림의 최상위 클래스이고 OutputStream은 출력입니다.
문자 기반 스트림: 문자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텍스트 문서만 읽고 쓸 수 있습니다.
Reader는 문자 기반 입력 스트림의 최상위 클래스입니다.
출력 스트림에는 작성자가 포함됩니다.
기본 스트림 및 보조 스트림:

기본 스트림: 대상에 직접 데이터를 읽고 쓰는 스트림입니다.
보조 스트림: 직접 읽고 쓰는 기능 없이 기본 스트림 외에 사용할 수 있는 스트림입니다.

File 클래스: 파일 및 폴더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메소드로 구성되며, 물리적으로 저장된 파일 또는 폴더를 처리하는 다양한 메소드가 있습니다.
직렬화 및 역직렬화: 회사 시스템 내에서 사용되는 개체나 데이터를 외부 소스로 변환합니다.
데이터를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이트 단위로 변환하는 기술, 바이트로 변환된 데이터를 다시 객체로 변환하는 기술을 말한다.
직렬화는 개체를 데이터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하고, 역직렬화는 데이터를 다시 개체로 변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문제: 다음 코드의 공백을 완성하세요.

패키지 섹션19;가져오기 java.io.FileInputStream;공개 클래스 FileReadExample { 공개 정적 void 메인(문자열[] args) { FileInputStream in = null; try { in = new FileInputStream(“read.txt”); int 읽기 = 0; ~하는 동안 [ 빈칸 ]{ 읽기 = in.read(); System.out.print((char) 읽기); } } catch(예외 e){ e.printStackTrace(); } 마지막으로 { 시도 { if(in !
= null){ [ 빈칸 ] } } catch(예외 e){ e.printStackTrace(); } } }}

패키지 섹션19;가져오기 java.io.FileInputStream;공개 클래스 FileReadExample { 공개 정적 void 메인(문자열[] args) { FileInputStream in = null; { in = new FileInputStream(“fileText.txt”);을 시도해 보세요. int 읽기 = 0; while(read !
= -1){ read = in.read(); System.out.print((char) 읽기); } } catch(예외 e){ e.printStackTrace(); } 마지막으로 { 시도 { if(in !
= null){ in.close(); } } catch(예외 e){ e.printStackTrace(); } } }}